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킹 클럽 디럭스룸, 라운지, 뷰 호캉스 내돈내산 솔직후기

국내여행/real 다녀온 숙소

by 달꾸 2021. 12. 28. 20:0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모두 행복한 연말 보내고 계신가요? 해외여행이 우리 일상에서 사라진 지도 거의 22년 가까이 다 되어가네요. 아쉬운 일상이지만 그렇다고 이 연말을 그냥 보내기도 아쉽죠? 달꾸도 몇 달 전부터 예약해서 호캉스를 다녀왔는데 너무 맘에 드는 곳이라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호캉스 좋아하는 달꾸라 국내 호텔 많이 다녀본 편인데, 그 중에서도 손에 꼽게 단점을 찾을 수 없고 너무나 좋았던 것들 투성이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서울에서 가격 상관없이 제대로 된 호캉스 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이 글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1. 서울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킹 클럽 디럭스 룸)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주차 24시간 무료 -반려동물 동반 불가

저는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룸으로 예약했는데요, 일단 제가 이 호텔에서 비용을 더 지불하고 라운지를 이용하게 된 데에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만, 그것은 다음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말씀드릴게요. 일단 클럽 룸은 호텔 1층이 아닌 34층에서 별도로 체크인합니다.연말 호텔답게1층에 사람이 가득했는데 기다릴 필요 없이34층으로 바로 올라와서 카카오톡 웨이팅 걸면 됩니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라운지

기다리는 동안 클럽 라운지에서 간단한 다과와 함께 시간 보낼 수 있어요. 달꼬도 체크인 당일 15시 가까이에 왔더니 이미 체크인을 기다리는 사람이 많아 라운지에서 블로그 쓰며 기다렸는데 시간 금방 가더라고요.. 쨋든 나름 시티 뷰로 부탁하여 객실이 배정되었고,, 제가 묵을 룸은 29층의 디럭스 킹룸입니다.

 

2. 객실 상태

킹 클럽 디럭스 룸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룸 뷰입니다. 1년 전에 리모델링한 호텔답게 객실 컨디션 아주아주 최상이에요. 입구 옆에 욕실이 분리되어 있는데, 욕실 내에 욕조와 화장실이 또 분리되어 있어요.

옷장

욕실 반대편으로는 옷장과 금고 등이 마련되어 있는데, 옷장 내부에 조명이 있어 이용하기 아주 편리합니다. 투숙객은 2벌의 무료 다림질 서비스가 가능하니 필요하신 분은 카운터(0번) 눌러서 부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 남편도 다림질서비스 맡겼는데, 아침 조식 먹으러 가려고 옷장 열어보니 어느샌가 맡겼던 옷들이 걸려있더라고요.. 귀신같이 깨끗하게 옷 손질해서 걸어주셨습니다. 외국이라면 팁이라도 드렸을 텐데 너무너무 만족스럽고 감사했어요.

시티뷰

커튼을 걷으면 보이는 뷰입니다. 강남의 대로가 한눈에 들어와요. 봉은사 뷰가 아니어도 충분히 만족할만한 시티 뷰입니다. 오션뷰가 좋기는 하지만 이런 자본주의 냄새가 가득 나는 시티뷰도 호캉스의 꽃이 아닐까 싶습니다.

웰컴 프룻

행복한 체크인을 알리는 웰컴 드링크와 과일 두 개입니다. 탄산수인데 프랑스산이래요. 별 특징은 없고, 귤이 맛있습니다. 라운지나 해피아워 어딜 가도 귤이 많던데 아마 이곳에서 대량으로 귤 맛집을 찾았나 봐요..

데스크

객실 내부에 작은 데스크가 있어서 간단한 업무나 문서작성 업무 등 할 수 있고요,,

 

냉장고

냉장고에 각종 주류가 있으나 어차피 이용 안 할 부분이라 패스

 

네스프레소 머신

이건 제가 투숙하는 동안 너무 맘에 들어 집에 와서 기기명 까지 찾아보았던 네스프레소 머신입니다. 구입하고 싶어서 한참을 찾았는데 아쉽게도 기업용 제품이라 기기값만 70만 원에 캡슐을 몇천 개 이상 구입해야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이더라고요.. 너무 맘에 들었던 커피머신인데 아쉽습니다. 커피 캡슐도 6개나 이용할 수 있어요. 이 머신은 빠르게 커피가 추출되고 크레마도 풍부해요. 나중에 블로그 성공해서 기업같이 부유해진다면 집에 하나 들여놓아야겠습니다. 하하

 

무료 생수

커피머신 이용을 위해서인지 다른 호텔과 다르게 생수도 4병이나 프리입니다. 이 부분도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욕실

어딜 가나 영역표시 좋아하는 남편 덕에 화장실 분리안 되면 불쾌한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또 세면대가 두 개는 아니지만 거울이 두 개라 양치나 메이크업 등 동시에 간편히 이용 가능하고요,,

 

조말론 어메니티

어메니티는 조 말론입니다.. 어메니티 퀄리티와 향이 너무 좋아서 호캉스를 마치고 집에 와서도 은은히 향이 나더라고요.아주 만족스럽습니다.

 

타올

이게 나름 소소한 편안함인데, 타월이 있습니다. 호텔 이용할 때마다 타올이 없어서 불편한 곳도 많은데 이곳은 있습니다. 이 것도 너무 만족스럽고요..

 

실내화

좋은 호텔이라고 생각하는 부분인, 객실 실내화가 아주 푹신하고 퀄리티가 좋아서 1회용이라고 생각하기엔 아쉽더라고요..

 

체중계

화장실에 또 체중계가 있습니다. 여기 진짜 좋은 거 많은 호텔이니까 너 얼마나 쪄서 가는지 확인해봐^^라고 말해주는 것 같네요.

 

공기청정기

객실에 공기청정기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종일 히터를 틀어놓았는데도 아주아주 쾌적하고 좋았습니다.

 

3. 솔직후기

객실 야경

제가 다녀본 호텔 중에 세 손가락 안에 들게 맘에 드는 곳이었습니다. 물론 서울에 다른 유명한 호텔들도 많지만, 제가 생각했을 때 파르나스의 장점은 위치와 룸 컨디션입니다. 일단 위치가 좋으니 접근성과 객실 뷰는 당연히 좋고, 백화점과 코엑스몰이 모두 이어져있어 심심할 겨를이 없습니다. 최근 리노베이션을 통해 룸 컨디션을 최상으로 끌어올렸고, 인터콘티넨탈만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잘 살린 것 같아요. 베트남 6성급 인터콘티넨탈을 갔을 때도 정말 고급스러운 호화로움에 깜짝 놀랐었는데 파르나스도 어메니티부터 객실 부대시설, 라운지까지 작은 부분 하나하나까지 신경 쓴 것 같아 너무 만족스러운 투숙이었습니다. 오늘은 파르나스 룸 컨디션에 대해 자세히 포스팅해보았고요,, 다음 편에서 해피아워와 조식에 대해 자세히 언급해 볼게요. 결론은 파르나스 달꾸는 또 갈 거예요. 최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