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힌스 얼루어 인 모션] 분위기 있는 뮤트톤 여름 쿨톤 섀도우 추천

내.돈.쓴(real) 리뷰/real 써본 화장품

by 달꾸 2022. 1. 17. 19:5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 쿨톤 섀도 유목민 달꾸입니다. 퍼스널 컬러 진단을 받고 그간 쓰고 있던 섀도들 쓰기가 좀 꺼려지더라고요 ㅠㅠ 저는 파스텔 톤이 베스트 컬러인 여름 쿨톤 브라이트지만 뮤트 톤도 어느 정도 소화 가능한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어요. 뮤트 하면 힌스, 힌스 하면 뮤트 아니겠습니까? 분위기 여신을 꿈꾸며 핫한 힌스의 섀도우를 구매해보았습니다 ^.^ㅋㅋㅋ

1. 힌스 뉴 뎁스 아이섀도우 얼루어 인 모션

힌스 뉴 뎁스 아이섀도우 18,000원

오늘도 어김없이 마음의 고향 올리브영에서 구매했어요. 가격은 18,000원입니다. 작년 여름에 힌스 1+1 세일할 때 살까 말까 고민하다 안 산 게 갑자기 생각이 나며 가슴이 쓰려지네요 ^^...


저는 그전까지 힌스는 웜에 특화된 브랜드라고 생각했어요. 패키징 부터 너무 웜웜하지 않나요? 퍼스널 컬러를 모르던 때도 힌스는 웜 해서 쓰기가 꺼려지더라고요. 하지만 여름 쿨 페일톤의 유튜버 분이 이 색상을 블러셔로 쓴다기에 ^.^ 손민수 템으로 사보았습니다.

2. 힌스 얼루어 인 모션 본품 및 발색


패키징이 웜해서 컬러도 약간 웜 해 보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힌스 모델 자체도 웜톤이라 쿨톤이 색 판단하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ㅠㅠ 일단 얼루어 인 모션은 로즈 베이지 컬러에요. 차분한 색조라 생기를 주면서도 우아한 느낌을 주는 게 특징입니다.

여름 쿨 브라이트는 고명도 저채도인 색을 발라야 얼굴이 더 생기 있어 보여요. 얼루어 인 모션은 밝은 색에 선명도는 낮은 색이라 꼭 눈에 사용하지 않더라도 블러셔로 쓸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


첫 번째부터 스킨푸드 버터리 치크 케이크 01 베리 앤 크림, 힌스 얼루어 인 모션, 맥 쉘 피치예요. 순서대로 웜한 기운이 올라오죠? 제가 가장 놀랐던 점은 발색력이었어요. 스킨푸드 버터리 치크 케이크의 경우 두세 번 넘게 쓸어야 본통 색이 나오는데 힌스는 스치기만 해도 본품 색이 나옵니다 ㅋㅋㅋㅋ 제형도 엄청 고와서 오히려 예전에 리뷰한 스킨푸드 버터리 치크 케이크보다 더 버터 같았어요. 제품의 품질이 정말 좋더라고요!

힌스의 얼루어 인 모션은 사실 전형적인 여름 쿨 브라이트의 색은 아니에요. 오히려 뮤트 톤이나 페일 톤이 쓰기에 좋은 색입니다. 약간은 텁텁한 느낌이 있어요. 여름 쿨톤 중에서도 특히 브라이트 톤이시라면 눈에 올리실 때는 꼭 브러시를 이용해서 최대한 얇게 겹겹이 올려주세요! 발색이 잘 된다고 해서 스윽 발라버리면 멍든 눈을 피할 수가 없습니다^.^

힌스는 제품 질도 좋고 컬러도 잘 뽑아서 한 번 써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기존의 섀도와 아예 다른 질감을 가지고 있어서 쓰는 맛이 쏠쏠합니다 ㅋㅋㅋ 저는 다음엔 그레이빛 섀도를 한 번 사보고 싶어요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