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힌스] 쿨톤 섀도우 힌스 뉴 뎁스 아이섀도우 빌드온, 어니스티 내돈내산 추천

내.돈.쓴(real) 리뷰/real 써본 화장품

by 달꾸 2022. 1. 24. 20:36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눈은 두 개지만 섀도는 20개인 달꾸입니다 :) 지난 퍼스널 컬러 진단 이후 달꾸는 톤에 맞는 화장품을 꾸준히 구매하고 있어요. 20대 때에는 상큼하고 맑은 컬러를 좋아했는데요 나이가 들 수록 은은한 음영 컬러들이 좋더라고요.

저번에 구매한 힌스의 '얼루어 인 모션' 컬러 사용하고 매우 잘 쓰고 있어 이번에도 더 구매해보았어요 :)

 

사실 힌스는 쿨톤 섀도우라고 해도 뮤트톤에 가까워 제 퍼스널 컬러와 100% 맞는 섀도들은 아니에요(여름 쿨 브라이트) 하지만 브라이트라고 해도 뮤트톤의 섀도들을 걸쳐서 쓸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1. 힌스 뉴 뎁스 아이섀도우 빌드온, 어니스티

 

저는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했어요. 마침 인기 제품에 한해 1+1 행사를 하고 있어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제 기억으로 여름, 겨울에 한 번씩 1+1 행사를 했던 것 같아요. 제가 산 뉴 뎁스 아이섀도 이외에도 립스틱, 립 틴트, 블러셔 제품군도 1+1 행사를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행사 때 유심히 보시다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힌스 뉴 뎁스 아이섀도우 18,000원

 

제가 힌스를 좋아하는 건 제품 질 때문이에요. 사실 로드샵 섀도우가 개당 18,000원이라면 동일 제품군 대비 싸지는 않은 편입니다. 하지만 한번 써보면 질이 정말 좋다고 느끼실 거예요. 쿨톤 섀도우라고 텁텁한 느낌의 섀도가 정말 흔하거든요? 힌스는 회끼가 적은 섀도에도 불구하고 바를수록 차곡차곡 색이 쌓인다는 느낌이 들어요. 또한 너무 입자가 고와서 마치 밀가루를 만지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제품 질은 로드샵 제품 중 단연코 1등이라고 생각합니다.

 

좌: 빌드온 , 우: 어니스티

 

화장을 하는 여성분들이라면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법한 핑크+브라운 조합입니다. 좌측이 빌드온이고요, 우측이 어니스티입니다. 빌드온은 펄 없는 벨벳 매트 계열의 섀도우고요, 어니스티는 잔잔한 펄이 있는 새틴 매트 타입의 섀도입니다. 제가 구매한 두 제품은 힌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쿨 계열의 베이직 무드 조합 추천으로 나와있어요. 배우신 분들이 머리 싸매고 고심한 조합일 테니 추천대로 구매합니다 ㅎㅎ

 

2. 힌스 뉴 뎁스 아이섀도우 빌드온, 어니스티 발색 샷

 

 

기존에 잘 쓰고 있던 얼루어 인 모션(벨벳 매트)도 비교하면 좋을 것 같아 가지고 왔어요. 쿨톤도 참 종류가 많은데 잿빛이 어울리지 않는 분들이라면 요 색 조합 꼭 눈여겨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쿨톤 여기 눕습니다(사망) 딱 봐도 분위기 철철 사연 있는데 왠지 미소 속에 숨긴듯한 느낌 들지 않나요?(개소리) 전 너무 잿빛이 도는 섀도는 온몸으로 뱉어내는 사람이라 이 정도의 회끼가 딱 좋더라고요. 기존에 쓰던 얼루어 인 모션도 굉장히 핑크 핑크 하다고 생각했는데 어니스티에 비하면 브라운 느낌이 조금 납니다. 어니스티를 베이스로 깔고 얼루어 인 모션으로 포인트 컬러로 사용한 다음 빌드온으로 음영 주면 딱 일 것 같지 않나요?

 

앗! 사용하실 때 주의할 점은 꼭 브러시를 써야 한다는 점이에요. 입자가 너무 곱다 보니 손으로 발색하니 뭉침이 좀 있더라고요. 저번 리뷰에서도 말씀드렸듯 색을 겹겹이 맑게 쌓는 게 쿨톤 화장이 텁텁해 보이지 않는 꿀팁 중 하나입니닷! 꼭 브러시로 얇게 얇게 발라야 뭉침도 없고 발색도 예쁘게 되니 참고하세요 :) 

 

저는 요번에도 너무 만족하고 썼습니다 ㅎㅎ 코시국에도 불구하고 화장하는 게 즐거워지네요 하하 다음에도 쿨톤에게 어울리는 제품들 가지고 올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