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래사 어묵] 겨울철 간식으로 선물하기 좋은 부산 원조 오뎅 고래사 어묵 추천 종류 및 후기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내 돈 내산 솔직 후기로 돌아온 달 꾸입니다.. 요즘 부쩍 추운 날씨라 그런가 아직도 생각나는 겨울 음식이 있는데요, 겨울 붕어빵 겨울 어묵입니다. 평소에 오뎅탕을 찾아먹지도 않는 달 꾸인데,, 올 겨울 유독 어묵탕 어묵을 많이 먹었어요.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이제 술을 먹어도 점점 추억의 맛이 당기나 봅니다. 오늘 달꾸가 포스팅하려는 어묵은 너무나도 유명해서 이미 많이들 아실듯한 음식이지만, 개인적인 솔직후기를 남기려고 하니 겨울이 지낙가기전에 어묵 구입이나 선물하실 분들은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1. 고래사어묵 먹는 법, 보관방법 및 유통기한

고래사 어묵 홈페이지

부산에서 가장 유명한 어묵인 고래사 어묵 본점은, 부산광역시 진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요즘은 이렇게 온라인에서 주문하는 것이 제일 간편한 것 같아요. 저는 감사하게도 지인이 부산여행 갔다가 택배로 선물해줬는데, 선물받은 제품들 먹어보고 맛있으면 온라인에서 또 주문해보려고 해요.

 

고래사어묵 포장

택배 부쳤다는 연락받은 지 22일 만에 도착했습니다. 겉포장이 굉장히 깔끔하고 심플하게 잘 되어서 왔어요.

 

 

고래사어묵 포장

 

 

배송을 뜯으면 이렇게 스티로폼에 잘 밀봉이 되어서 배송 왔습니다. 깔끔해요.

 

물 아이스팩

이렇게 스트로폼 안쪽에 냉동팩이 잘 내장되어서 오는데, 퇴근하고 저녁7시쯤 택배를 받았는데도 아이스팩이 하나도 녹지 않고 쨍쨍하게 얼려서 잘 왔어요. 겨울철이라 날씨가 덥지 않은 탓도 있겠지만, 이 정도 배송상태면 여름에 언제든 주문해도 싱싱한 상태로 잘 도착할 것 같네요. 신뢰도 100%입니다.

 

모듬소스

개별 어묵들과 별개로 이렇게 소스 묶음도 같이 동봉되어 있어요. 일정금액 이상을 구입해야 주는 옵션인지, 아니면 어묵 구매하면 그냥 주는 옵션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나름 센스 있는 배려입니다.

 

고래사어묵바

지인이 선물하면서 이것저것 먹어보라고, 셋트말고 제가 좋아할 만한 것들로 종류별로 담아보았다고 하네요. 개별포장되어 한두 개씩 간식용으로 돌려먹기 아주 좋아 보여요.. 전자레인지에 개인 취향껏 30초~1분 돌려먹으면 된다는데, 저는 1분 돌리니 뜨끈한 게 부드럽고 딱 좋더라고요.

유통기한은 대략 2주 정도 되는 것 같아요. 맞벌이 부부 달꾸는 평일 중에는 집에서 밥 먹을 일이 없어 유통기한이 짧으면 부담스러운데, 그래도 넉넉해서 며칠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냉장고에 잘 보관하셨다가 생각나실 때마다 하나씩 돌려먹으시면 편해요.

 

2. 솔직후기

 

평소에 다루는 백화점 가면 심심찮게 삼진어묵을 즐겨먹곤 하는데요, 고래사 어묵은 백화점에 입점한 걸 본 적이 없어서 자주 먹어본 어묵은 아니에요. 하지만 아주 간편하고 맛도 좋아 아침대용으로 먹기도 굉장히 편합니다.

 

통새우말이

달꼬가 가장 맛있었던 고래사 어묵 원픽은 “통새우 말이”입니다. 통통한 새우살과 치즈가 잘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대체적으로 삼진어묵은 고추 말이나 튀긴 느낌의 어묵을 주로 먹었었는데, 고래사 어묵은 기성 제품이라 그런지 치즈와 어묵 살이 조합된 부드러운 느낌의 어묵이 많네요.

 

고래사 어묵면

특이하게 어묵 면도 들어있었는데, 평소 파스타 잘해 먹는 달구는 조만간 어묵면 파스타도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 최대한 면 종류와 야식은 자제 중인데, 어묵면은 그래도 라면보다는 칼로리가 낮지 않을까 하는 합리적 의심을 해봅니다. 하하

 

크랩모아

특이하게 어묵집이지만 게맛살도 있어요. 시중 마트에서 파는 게맛살보다 뭔가 더 부드럽고 맛있어요. 간식용으로 정말 딱입니다.

 

오늘은 출출할 때 간식용이나 아침대용으로 먹기 좋은 고래사 어묵에 대하여 솔직하게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예전에 부산 갔을 때 고래사 어묵 유명하다고 일부러 방문했던 기억이 있는데, 이렇게 오랜만에 선물 받아먹어보니 감회가 더 새롭네요. 겨울이 가기 전에 소소한 간식용으로 구입해서 드셔 보시기를 추천드려요. 오늘도 달꾸의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번에 더 유익하고 솔직한 후기로 돌아올게요. 행복한 밤 보내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