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셀퓨전씨 선스크린] 화장 안 뜨는 선크림, 데일리로 매일 사용하기 좋은 선크림 내돈내산 후기

내.돈.쓴(real) 리뷰/real 써본 화장품

by 달꾸 2022. 3. 16. 19:3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솔직한 내 돈 내산 리뷰로 돌아온 달 꾸입니다.. 요즘 날씨가 갑자기 풀려서 옷차림도 많이 가벼워지셨을 텐데요,, 야외활동이 많은 만큼 자외선 차단에도 신경을 써야 할 시기가 온 것 같습니다. 오늘은 달꾸가 늘 애용하는 자외선 차단제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선크림 유목민답게 이것저것 사용해보다가 결국 정착한 제품이라 솔직하게 후기 남기려고 하니,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선크림 찾으시는 분들은 오늘 포스팅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1. 셀퓨전씨 레이저 선스크린 100 (50ml 기준,34,500원)

셀퓨전씨 선크림

오늘 포스팅하려는 제품은 셀퓨전 씨 선스크린 제품인데요, 이미 꽤나 인기가 많은 제품이라 온라인이나 올리브영에서도 쉽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달꼬가 이 제품을 처음 사용한 뒤로 굳이 비싼 백화점 자외선 차단 제품 고집할 필요 없다고 생각이 들만큼 만족스러웠던 제품이라 셀퓨전 씨에 정착한 지3년 이상은 된 것 같아요. 그만큼 단점 없고 매일 사용하기 너무 좋은 제품이에요.

 

셀퓨전씨 선스크린

제가 늘 사용하는 50ml 용량입니다. 올리브영에서 이 제품 세일할 때마다 쟁여놓으려고 항상 보는데, 올리브영에서 파는 제품은 35ml 밖에 없더라고요..? 35ml 용량 할인해봤자 그냥 다른 곳에서 50ml 조금 덜 할인해서 사는 게 더 이득이므로 달꾸는 항상 50ml 제품으로 구입을 합니다. 이왕 구입하시는 거 용량 잘 보고 구입하세요. 올리브영에서 할인 많이 한다고 사고 나면35ml 용량이라 뭔가 속은 기분이에요.. 맙소사

 

셀퓨전씨 제품설명

간단한 제품 표시인데 이름이 선스크린 100이라 자외선 차단지수가 100인 줄 알았지만 SPF50 제품입니다.100까지는 자외선 차단지수가 필요 없는 것 같고 저는 한여름에도 5050 정도면 충분한 것 같아요. 한여름 야외에서 활동할 땐 물론 2-3시간 주기로 계속 덧발라줘야 하지만,, 실내 활동이 많은 달꾸는 이 정도 차단 지수면 만족합니다.

 

2. 발림성 및 솔직 후기

달꼬가 셀퓨전 씨 선크림에 정착한 이유는 단 한 가지입니다..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기 너무 좋은 선크림이에요. 달꼬가 이전에 썼었던 랑콤이나 시세이도, 클라란스 자외선 차단제는 자외선 차단은 잘 될지언정(사실( 셀퓨전 씨와 큰 차이도 모르겠어요) 유분기가 많고 기름져서 제가 원하는 파운데이션 표현이 안되더라고요.. 예전에 물광 화장이 유행했을 때는 그냥 자외선 차단제가 이런가 보다~하고~ 굳이 비싼 돈 주고 썼었는데, 셀퓨전 씨 쓰고 난 뒤로는 이 정도의 유분기가 딱 적당하다 싶어 정착하게 됐어요.

 

선스크린 제형

물론 파운데이션에도 SPF15의 생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정도의 기능이 있긴 하지만, 확실히 봄부터는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야 피부가 보호되는 기분이더라고요. 메이크업 전에 선크림 사용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셀퓨전 씨 제품 꼭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위의 사진 보시면 셀퓨전씨 제품 제형이 느껴지실 텐데,, 그냥 평범한 로션 제형이에요. 딱히 유분감이 많다거나 꾸덕한 제형이 아니라 정말 가볍게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아요.

 

선스크린 사용 후

흡수시키고 난 뒤의 셀퓨전 씨 자외선 차단제입니다.. 사진상이라 조금 유분감 있어 보일 수도 있지만 실제로 느끼기에는 선크림 치고도 굉장히 산뜻합니다. 저는 이 정도 유분감만 있어도 파운데이션 표현하는데 방해되지 않을 정도로 딱 좋더라고요.데일리 메이크업 용 선크림으로 적극 추천드리고 싶어요.

 

오늘도 달구의 솔직한 리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선크림은 워낙 시중에 제품들도 많고 가격대도 천차만별이라 개인별로 선호하시는 제품들도 다를 텐데,, 오히려 제품 후보군이 너무 많으니 더 고르기도 힘들더라고요.. 나름 궁금한 건 못 참는 성격이라 내 돈 내산으로 이것저것 사용해본 소감으로는, 굳이 비싼 브랜드의 자외선 차단제를 쓰는 것보다 나한테 잘 맞는 적당한 자외선 차단제를 꾸준히 매일 사용하는 게 더 좋은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그러려면 사용했을 때 거북한 느낌도 없어야 하는데, 셀퓨전 씨 선크림이 딱 그런 느낌입니다.

봄철 야외활동하시면서 선크림 꼭 챙겨 바르시기를 추천드리며 다음번에 더 유익하고 솔직한 내 돈 내산 후기로 돌아올게요. 다들 행복한 한 주 되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