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준독 라운지] 강아지와 함께 할 수 있는 애견 카페 겸 펍 준독 라운지

행복한댕댕이/내새꾸 케어하기

by 달꾸 2021. 12. 12. 18:3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에 돌아온 개어멈 달꾸에요. 모름지기 개어멈이라 하면 주1회 이상 애견카페는 필수인 것...그치만 요새 왜이렇게 춥나요!ㅠㅠ 겨울이니 추운 게 당연하지만 여름 좋아하는 개어멈 아주 얼어죽겠습니다 ㅠㅠ

 

애견카페는 어쩔 수 없이 야외인 경우가 많잖아요? 개어멈 그때마다 롱패딩이다 양말이다 단단히 싸매고 가지만 오래 있지는 못했어요. 그러나! 새로 생긴 애견카페 겸 펍이 아주 뜨듯하다고 소문이 나 한번 방문해보았습니다  ㅋㅋㅋㅋ 도심속 새로운 애견카페인 준독 라운지 같이 보시지요!

 

1. 위치

 

위치: 춘천시 효자로 150번길 11-1

 

준독라운지는 도심 속에 위치해있어요. 춘천 분들이라면 아실 만한 팔호광장 사거리에 위치해있어서 접근성은 최고입니다. 주차장도 넓은 편이라 차를 가지고 오셔도 편안하게 방문 가능합니다 :)

 

2. 준독라운지 소개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마당 한가운데에 트리가 있더라고요. 요즘 크리스마스 트리 보기 힘든데 오래간만에 트리 보니 기분 좋더라고요. 저도 우리 꼬질개 데리고 사진 찍었어요 하하 

 

마당은 넓지 않습니다. 준독 라운지는 애견카페이기도 하면서 애견 펍, 애견 유치원도 같이 운영하고 있어요. 특히 애견유치원의 경우 전속(?) 반려견 행동교정사분도 계셔서 우리 아가들 케어가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솔깃하죠?!

 

3. 준독라운지 메뉴

 

준독라운지는 펍이랑 카페를 같이하다 보니 메뉴가 참 많아요. 간단한 디저트 메뉴부터 펍 메뉴까지 있어 식사도 가능합니다. 전 낮에 방문해서 간단하게 커피와 핫초코를 시켜보았어요. 카페 메뉴의 경우 대부분 6천~7천원 대였어요. 애견카페치고는 평범한 가격입니다.

 

메뉴가 나오는 동안 내부 공간을 찍었어요. 깔끔하죠?

 

 

4. 애견 운동장 공간(외부공간)

 

운동장을 둘러싸고 개별로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겨울엔 추우니까 앞에 가림막도 해놓고 개별로 난로도 피워주시더라고요! 문 닫고 안에 들어가 있으니 참 따듯했어요. 확실히 젊은 사장님들이 하니까 이곳 저곳 세심한 배려들이 보이는 것 같더라고요!

 

 

또 개별로 앉을 수 있다보니 어느정도 프라이버시도 지킬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옆 테이블 대화내용이 들리긴 하지만 거슬릴 정도는 아니었거든요. 분리되어있다 보니 마스크 벗고 있기에도 참 좋구요. 공간 분리하신 건 신의 한수라 생각됩니다 ㅋㅋㅋ

 

준독라운지에는 떡볶이나 김치볶음밥 등 펍 메뉴도 참 많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애견카페로 오기보단 저녁에 밥하기 싫을 때 강아지와 함께 와서 가볍게 술 한잔 마시고 가기에 더 안성맞춤인 것 같아요. 애견카페라 하기엔 조금 아쉽고, 뭔가 견주에게 더 좋은 곳이라고 할까요ㅎㅎ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여기는 강아지 유치원이기도 해요. 전문 반려동물 행동교정사 분도 계시고요. 저는 주말에 방문한거라 유치원 온 강아지들이 없었는데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펍과 애견카페를 같이 하는 곳이라 유치원으로 쓸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많이 들었어요. 아무리 반려견 행동교정사분이 있어도 옆에서 커피먹고 와인먹고 있으면 강아지들에게 온전히 집중할 수 없을 것 같아서요. 하지만 이 부분은 제가 겪어보지 않은 부분이라 가볍게 참고만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강아지와 즐겁게 사진도 찍고, 신나게 뛰어놀다가 커피 한잔 하고 집으로 돌아왔어요. 동개가 추운 날에 뛰어놀아서 그런지 집에 오자마자 쿨쿨 자더라고요 귀엽게 ㅋㅋㅋㅋ 저는 다음에 또 신상 애견카페 소개하러 올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