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롯데아울렛 타임빌라스] 서울근교 의왕 신규 롯데아울렛 방문기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9월 10일 신규 오픈한

서울 근교,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롯데 프리미엄아웃렛 타임 빌라스에 대해

포스팅해볼게요 :-)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타임빌라스

매일 10:30-21:00

애견 동반 가능

 

 

1. 주차 및 식당 예약

 

주차대란
타임빌라스 주차대란

 

나름 서울에서 멀지 않은 길이라

늦장 부리다 오후 느긋이 출발한 탓인지

입구에 도착하기 전부터 주차 웨이팅이 매우 매우 길었어요

 

근데 신기하게

주차장 진입하니까

주차 자리는 있더라고요...?

아마 주차장이 실내 실외 1,2 주차장까지 넓어서 그런 것 같아요

신규 대란 치고

주차는 매우 만족합니다 :-)

 

 

012
롯데백화점 app

 

 주차장 가시면서

그냥 계시지 말고

식당 예약을 하시면 편합니다.

 

다른 아웃렛 이용할 때는 못 봤는데

타임 빌라스는 모바일로 미리 식당 예약이 가능하더라고요

[롯데백화점 App - 나의 지점(타임 빌라스 설정) - 식당가 예약]

으로 들어가시면

예약 가능한 식당 목록이 나옵니다

 

물론 모든 식당이 다 예약되는 건 아니지만

도착하기 전부터 미리 예약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다는 것 자체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어요

* 저는 맛없어도 중간은 간다는 중식당을 예약한 덕분에

입장하자마자 웨이팅 없이 편하게 먹었어요

짱짱

* 롯데백화점 앱에서 픽업 서비스도 가능한데,

쇼핑 후 픽업 요청을 하면 짐을 들고 다닐 필요가 없는 편리한 서비스라고 합니다

 

 

2. 타임 빌라스 내부

 

타임빌라스 내부
롯데 아울렛 타임빌라스
타임빌라스 내부

 

내부에 들어서자마자

"와" 소리가 납니다

크고 쾌적하고 자연친화적이고 사람 많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입점 브랜드 느낀 점

 

아웃렛 자주 가는 사람으로서 

개인적으로 브랜드가 막~라인업 화려하다

정도의 느낌은 아니에요

신규 아웃렛이라서 좋은 거지,

입점 브랜드는 다소 평범합니다

 

안다르
 안다르 매장

 

백화점에 입점된 지 얼마 안 된 것 같은 안다르가

아웃렛에도 있길래 반가워서 찍어봤어요

 

개인적으로 현대아웃렛을 좋아하는 이유가

롯데아웃렛은 다소 입점 브랜드가 아쉽더라고요

클럽모나코 없고요

비이커도 없고요

캐시미어랑 래트 없고

(한섬 계열은 잡화만 모여서 팔긴 했어요)

DKNY, 캘빈클라인도 없숩니당

토즈 없고

셀린느없고

구찌 없고

보테가 베네타 없고

움움..

 

근데 이건 타임 빌라스만 그런 게 아니라

그냥 롯데아웃렛이라 그런 거 같아요

제가 주로 가는 브랜드 기준이라

참고만 해주세요 :-)

 

편집샵
에스아이빌리지
편집샵

경쟁사 아닌가요

에스아이 빌리지가 있다니

편집숍 느낌인데 큰 할인율이나 제품이 많지는 않습니다

마르니 마르지엘라 사카이 톰브라운 초큼초큼..

 

maxmara
막스마라

괜찮은 거 있으면 사려고 들어갔는데

니트랑 카디건 류만 좀 있고

아우터가 거의 없더라고요

 

그래서 겨울 코트류는 언제 들어오냐 했더니

벌써 끝났다네요..? 안 들어온다고

응? 어제 오픈한 거 아니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훔...... 없데요

 

럭셔리 샵
럭셔리 셀렉트 샵
명품샵
럭셔리애비뉴
01
명품샵

 

럭셔리 셀렉샵, 애비뉴

이렇게 두 군데 정도는 명품 편집샵 느낌으로 있긴 한데,

 

아시다시피 아웃렛에서

괜찮은 명품이란 가격이 안착하고,

가격이 착하면 악성 재고인 경우가 십중팔구....

할인율 별거없숩니다 허허....^^

 

언더아머
언더아머

스포츠 브랜드는 다 있어요

나이키, 아디다스, 언더아머, 뉴발 등등

언더아머는 오픈 기념으로 저 할인율에서

추가 20% 할인 중입니다

가격 괜찮아요!

 

fine village
파인 빌리지
파인빌리지 내부

제가 좋아하는 한섬 브랜드

모두 파인 빌리지 안에 있어요

내부 엄청 쾌적하고 좋아요

산드로, 마쥬, 띠어리도 있고 골프 브랜드도 모여있습니다

+ 코스메틱 샵 있는데 작아요......

 

스타벅스
스타벅스 의왕롯데몰점

예상치 못하게

롯데아웃렛인데 스벅 있더라고요...?

역시 롯데도 엔제리너스만으로는 버틸 수 없었던 것인가요 흑흑

 

012
엔젤리너스

위층에 있는 엔제리너스는

분위기가 확 바뀌었더라고요

그래도 커피 맛은 안 바뀌었을 것 같.........

 

코코 스퀘어
코코스퀘어

반려견 키우시는 분들은

테이스티 그라운드 옆에

코코 스퀘어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애견용품과 미용부터 호텔까지

반려인들이 좋아하실만한 것들이

아주아주 많더라고요 :-)

* 제 절친도 반려견 키우는데 생각났어요.... 뽀시래기 +_+

 

북카페
hygge

스타벅스 앞에

북카페도 있는데

음료 기다리다가 한번와봤숩니다

책은 책장에 꽂혀있을 때가

가장 아름다운 것 같아요

 

012
야외

야외에 나가면

테마별 글라스 하우스들이 연속으로 있는데

취향에 맞게 구경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저는 아예 들어가지도 못했어요

 

친환경 체험형 농장 카페,

골프와 캠핑 테마공간,

시몬스 플래그쉽 스토어 등

산책 겸 두루두루 돌아보시면 될 것 같아요 :-)

 

타임빌라스 야외
야외테이블

걷다가 힘들어서 야외석에 앉아 쉬는 게

젤 조았어요... 허허

날씨가 끝내주게 좋아서 그런지

수도권 사람들 여기 다 모인 것 같더라고요

 

frisbee
프리스비

주차장 가는 길에 프리스비도 들려봤는데

오픈 행사도 하고 있으니

애플 제품 살 계획 있으신 분들은

들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애플 행사내용
애플 오픈기념 행사

* 카드사별 추가 5% 증정 상품권 증정 행사도 하고 있으니

롯데백화점 앱에서 꼭 확인해보고 구매하세요

 

어제 오픈한 타임 빌라스 다녀왔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데이트하기 좋다, 힐링하기 좋다였어요

일단 어딜 가든 초록초록하다 보니

인생 샷 찍기 좋고, 푸르다는 느낌이 외국 느낌도 들더라고요

시설이 쾌적하고 

코로나 대비해서 방역에도 신경 많이 썼구나~ 느낌도 들더라고요

 

그런데 결정적으로

쇼핑하기 좋은지는 잘 모르겠어요

개인적으로 찾는 브랜드가 많이 없어서 아쉬웠고,

 

인원 대비 휴게공간이 부족했고, 쓰레기통도 부족했어요

(폴 바셋 없는 것도 아쉬웠고)

 

그래도 오래간만에 신규아웃렛 다녀오니 너무 좋았습니다

아직 안 다녀오신 분들 한 번쯤 다녀오세요 :-)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